광교 손님분의 제네시스 G80 RG3 엔진오일 합성유 교환으로 길들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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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수원 합성유 전문점 플레이오일입니다.
입고된 차량은 광교 손님분의
제네시스 G80 RG3 엔진오일
교환 작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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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길들이기
합성유 교환입니다.
길들이기에 적당한 시점은
2천 킬로 정도인데,
그냥 조금 일찍 교환을 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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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엔진오일 배출 후
다시 일반 엔진오일을 주입,
그리고 2차 세척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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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회전 후 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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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은 깨끗한 상태이지만
되도록 잔여물이 없도록
한번더 희석해서 배출하는 것입니다.

이제 국산 차량들도 적극적으로
스틸 철판 프레스 파츠보다
알루미늄 마그네슘 다이캐스팅 파츠들을
많이 사용하는 것이 눈에 띕니다.
전체적으로 내구성이 떨어졌던 부분이라고
평가되었던 부분들 또한
지금 육안으로 확인해도
마운트 같은 부분도 굉장히 거대해졌고
전체적으로 그나마 완성도가
조금 더 좋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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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80 신차 길들이기 작업에
필터쪽을 확인 안해볼수 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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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짝거리는 것들이 이물질인데
딱 저만큼 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지금 세척제로 흘려보낸 상태이고
또 엔진 내부에서 남아있는 것들도 있으며
엔진오일에 포화되어서
이미 배출된것들도 있습니다.

쇳가루는 분명 발생하고
매일매일 눈으로 보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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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들도 마찬가지지만
‘기술이 발달해서
요즘 차량들은 쇳가루가 안나온다’
라는 것은 틀린 이야기입니다.

예전과 다르게
소재를 조금 더 잘 이해하고
또 접합부의 표면처리
이러한 부분들이 좋아졌으며,
실런트나 고무 플라스틱 파츠들이
발달한것은 사실입니다.
이 부분은 지난 10여년을 두고 보았을 때
크게 발달되었다고 할수 있는 부분이지만,
실제 금속을 정밀하게 가공하고
또 적재적소에 맞는 재질을 사용하고
이러한 부분들은 크게 달라진것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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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유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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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적으로 발전해서
앞으로 가는 부분이 있으면,
이상하리 만큼 뒤로 가는 부분 또한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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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80 RG3 엔진오일 선택

제네시스 G80 RG3 합성유 입니다.
되도록 점도는 40점도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 한여름은 너무 뜨겁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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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들이기를 떠나서
처음부터 합성유로 잘관리하시는 분들은
기존에도 늘 쓰셨기때문에
합성유를 선택하십니다.

타이어 같은 경우에도
이제 국산차들도 컨티넨탈, 마쉐린 등
제법 좋은 타이어를 사용하는데,
기존 OEM 타이어 중에서
좀 성능이 떨어지는 제품 같은 경우에는
새 타이어인데도 바로 교체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런 분들은 좋은 제품울 계속 쓰셨고
이해도가 충분히 있기 때문에 그런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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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라 별다른 세척 없이
간단하게 진행합니다.
실질적인 엔진 내부의 세척이 중요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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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으로 기존 세대보다
진보한것은 사실이나,
엔진오일은 그러지 못합니다.
제네시스 G80 합성유 추천 받으시고,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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