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KA4 합성유 교체 플러싱 서비스는 기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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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카니발 KA4 합성유 교체를 위해
방문해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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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에는 가솔린 차량도 많이 입고가 되지만,
SUV는 그래도 여러모로
최대 토크 실현 시점, 연비 여러가지를 따져보았을 때
디젤이 좀 유리한 것이 사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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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싱을 진행합니다.

매번 주행하는 거리,
예를들어 출퇴근 거리라든지
주행거리가 기본적으로 짧은 경우에는
디젤 차량은 DPF가 가열되는 시간
그리고 정상적인 재생 사이클이 작동하는
온도가 오르는게까지 시간이 걸리고,
그러한 재생 사이클은
문제가 생길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가솔린이 유리하겠죠.
또 조용한 것을 원하신다든지
짧은 주행거리로 유류비가 적게 나간다든지
평상시 과적할 일이 없고
폭발적인 힘이 필요하지 않다든지
이 또한 가솔린이 유리하겠고요.

반면에 디젤의 경우에는
평소 주행거리가 많다든지
위와 반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떤것이 더 우세하냐가 아니라
물론 제조사에서 그때그때 할인
이런 부분도 영향을 받을수 있겠지만,
1순위는 본인의 필요에 맞추어서
차량을 구매하시라는 이야기입니다.

플러싱 서비스를 기본으로
카니발 KA4 합성유 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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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SUV 디젤 차량은 굳이 필요가 없어서
구입을 고려해본 적은 없으나,
2회 정도 가솔린 SUV를 구매했었습니다.
가솔린을 구입했던 이유는
주행량이 많지 않았기 때문이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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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니발 KA4 엔진오일 배출과 필터 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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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터 커버 세척.
필터 커버는 깨끗하게 세척을 해야합니다.
하단에 당연히 쇳가루가 있으며
무거운 이물질들이 다 필터에 흡착된다기 보다
저 하단에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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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링 교체와 오일 도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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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유 제거.

카니발 KA4 합성유 교체

카니발 KA4 디젤 엔진오일을 주입.

플러싱은 매번 할 필요도 없고
이해가 없으면 진행하시면 안됩니다.
엔진 하단의 오일 스트레이너에서
오일을 빨아올리는데 있어서
혹은 오일 공급에 문제가 있는 경우
엔진에는 작은 홀들로 오일이 돌아다니는 곳들이 많은데
과도한 슬러지는 이 부분에 방해가 될 수밖에 없겠죠.
즉 문제가 있으면 해결을 위해서 하는게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독한 플러싱 약품을
문제가 없는 경우에 사용하면
또 그에 따른 부작용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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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성 엔진오일도 교체하고
깨끗하게 세척도 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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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룸 내부도 깨끗하게 세척으로 마무리.
카니발 KA4 엔진오일 교체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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