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에 탁월한 합성유로 벤츠 E250 엔진오일 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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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입고된 차량은 벤츠 E250 CDI 이며,
합성유 엔진오일 교환 작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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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 상태가 매우 좋지 않고요,.
내부에 슬러지를 제거하기 위해서
플러싱액을 주입합니다.

벤츠 E250 엔진오일 교체 전
사전 작업부터 진행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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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적 주행거리는 7만 8천 킬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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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 동일한 작업 과정을 거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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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리셋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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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점검시에는 이 외에도
기능 제한 안내가 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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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차량은 후방 감지 센서 모듈을
페이스 리프트된 범퍼 교환시
같이 교환을 해주지 않아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었는데요,
교체 후에 바로 코드 점등이 되었을텐데
왜 처리를 해주지 않았는지 이해가 가지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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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고장코드 또한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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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PMS 센서의 경우에도 사실
수명은 영구적이라 볼수 없습니다.
손볼수 있는 타이밍은 대부분
타이어 교체시에 손을 볼수 있기 때문에
그때 그 부분에도 필요한 것들을 해주어야 하는데,
생각보다 그에 대한 개념이 없다보니
추후에 인식률이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하죠.

벤츠 E250 엔진오일 교체

항상 필터가 상단에 위치한 차량들은
필터 먼저 제거를 해야하며,
필터를 제거해도 그 안에 오일이 남기 때문에
오일을 흡입해서 또 제거해주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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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오일 캡도
이게 바탕이 검정색이라 표현이 잘 안되는데
굉장히 지저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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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하게 세척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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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름 정상적으로 관리를 했다고 생각하시지만
실질적으로 그렇지 않았던 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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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터 커버에도
미끌미끌한 슬러지층이 형성되어 있어
깨끗하게 녹여서 제거합니다.
플라스틱이나 고무류에
안전한 클리너를 사용하기 때문에
변형이라든지 화학반응으로 인한 손상은
전혀 없습니다.
독한 클리너들은 사용하면
주로 경화되어서 깨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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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하게 세척한 필터캡에
새 오링을 끼워주고
다시 잘 체결될수 있도록 엔진오일을 도포합니다.

벤츠 E250 엔진오일 교체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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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유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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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E250 CDI 엔진오일은
소음에 탁월한 하이퍼맥스 5W40을 추천드렸습니다.
판매하는 제품은 모두 제조사 규격은 기본이고
디젤 차량에 맞는 즉 후처리 장치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
최신 등급의 제품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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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룸 청소.
이 차량은 전반적으로
인터쿨러 하단 연결부위 그리고 또
오일필터를 제거하면서 흘린 오일들 때문에
엔진룸을 여는 순간부터 기름냄새가 많이 났던 차량입니다.
특별한 누유가 없는것으로 보아
그동안 그러한 부분들을 젤 제거하지 않아서
또 엔진 열에 의해 가열되어 냄새가 나는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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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하게 엔진룸 청소까지 완료했습니다.
벤츠 E250 합성유 교환을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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