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파나메라 디젤 엔진오일 교체를 합리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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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고된 차량은
포르쉐 파나메라 디젤 엔진오일 교체를 위해
방문해주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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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신형과는 파워트레인이 많이 다르지만
섀시는 아주 큰 변화가 없죠.
오일은 거의 물에 가까울 정도로
점도가 없기 때문에 아주 뻑뻑했고
주입구 캡을 열었을 때도
냄새 자체도 희한합니다.

플러싱액을 주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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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행거리는 14만 킬로에 육박한 차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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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항목을 살펴보면 기한은 지나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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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적으로 리셋을 해줍니다.
이게 보시면 일률적인 오일교환 주기입니다.
차량에서 엔진오일 상태를 분석해서
알맞은 시기에 띄워주는 그런것이 아니기 때문에
교환 주기는 오너분께서 결정을 하는거에요.

또 새로운 합성유를 넣고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작업자가
적절한 교환시기를 알려드리고
그래야 정상적인 메인터넌스가 되는 것이지,
저 때 엔진오일 교환하라는 것이
절대 알맞은 시점이 아닙니다.
또한 저 부분은 맥시멈 즉
적어도 저 기간 안에 교환을 하라는 뜻이며
하나의 안전장치인 셈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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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진단모드에 진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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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량 같은 경우에는
이러한 부분들 또한 기본이 되어야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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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코드 확인 후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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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히 디젤차량은 문제될 것은 없습니다.
예전 파나메라 4.8이나 4.8터보 이런 엔진들도
베이스가 굉장히 오래됐기 때문에 특이사항이 없고,
현행들도 완벽하게 같진 않지만
지금 이 차량도 아우디 3리터 디젤입니다.
작업 또한 특별할 것이 전혀 없습니다.

세부 항목까지
파나메라 서비스 리셋을 진행합니다.

포르쉐 파나메라 디젤 엔진오일 교체
차별화된 서비스와 함께 합리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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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필터를 제거하고
남은 오일을 흡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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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터 커버 세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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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입구 캡도 세척을 합니다.
플러싱 후의 모습인데요,
그래도 아직 지저분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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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의 관리 상태를 잘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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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으로 누유가 조금 있습니다.
이런 차량들은 먼저
누유로 인한 오염된 부분을 깨끗하게 세척하고
원인을 파악한 후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포르쉐 파나메라 디젤 엔진오일 교체

포르쉐 파나메라 엔진오일 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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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유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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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와셔인데요 변형이 되어있죠.
드레인볼트의 와셔는 매번 교체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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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필터, 새 오링을 끼워주고
깨끗하게 세척된 필터 커버에
다시 엔진오일을 도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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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엔진오일은 OWS 하이퍼맥스 제품.
디젤차가 더 많이 사용하는것처럼 보이지만
그동안 수입차 시장도 디젤차가 강세였기 때문이죠.
가솔린 차량 디젤 차량 관계없이
많이 사용을 하시는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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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적인 방법으로 엔진오일 레벨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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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부도 깨끗하게 세척했으니
엔진룸도 세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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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차량은 지속적으로 레자왁스를 사용한것 같이
두터운 먼지와 기름층이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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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하게 청소 완료.
옆에는 신형 파나메라가 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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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파나메라 디젤 엔진오일 교환을 완료합니다.

수입차량들은 최대한 기본적인것부터
공을 들여서 관리하는게 좋습니다.
오너가 할수있는 부분은 비용의 지불이고
사용하는 제품의 품질, 작업자의 노하우,
오일교체를 할때 다른 외적인 부분도 잘 점검을 해주는지,
오일을 단순히 교환만 하는것이 아니라
얼마나 엔진을 깨끗하게 만든 후 교환을 하는지,
또 필터는 정상적인 제품을 사용하는지,
이러한 부분들이 당연히 금액에 반영이되죠.
저희 샵은 합성유 전문점인만큼 고품질의 제품과
그에 걸맞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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