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수원 플레이오일에 입고된 차량
제네시스DH 미션오일 교환
그리고 엔진오일과 디퍼렌셜 오일도
합성유로 교환에 들어갑니다.

엔진플러싱을 위해
플러싱액을 주입하고요.

플러싱이 진행되는 동안
미션오일도 함게 교환이 진행됩니다.
순환식으로 교환되며,
기존 미션오일 상태는 매우 좋지 않네요.

미션오일 교환을 위해
교환기에 새 미션오일을 채워넣습니다.

표시창으로도 오염도를 확인할수 있는데요
굉장히 좋지 않죠.

제네시스DH 미션오일 교환 순환식으로
사용량은 20리터 이며,
순환식 미션오일 교환 이라도 해도
오염도가 심할때는 사용량이 적으면
완벽하게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밑에서 배출 하고 1회 주입하는 교환 방법으로는
폐 오일과 새 오일이 희석이 될 뿐,
우리가 상식적으로 생각하는
교환 이라는 것은 되지 않습니다.
엔진오일 처럼 모든 양이 배출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교환기의 상태 표시창을 보면
새 오일이 순환하면서
오염도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순환이 완료되었습니다.
제네시스DH 뿐만 아니라
제네시스 G80 미션오일 교환 또한
동일합니다.

순환기 분리시 상태를 보면
굉장히 깨끗하게 교환이 되었음을
알수 있습니다.

엔진오일도 배출합니다.

미션오일 순환기를 통해 배출된
오일입니다.
드레인으로 폐기합니다.

엔진오일도 클로즈업 해보는데요
사용 기간은 많지 않지만
운행량이 상당한 차량입니다.

필터는 하단에 위치해 있으며
제거 후 커버는 세척합니다.

잔유 제거도 꼼꼼하게 해줍니다.

이어서 디퍼렌셜 오일 배출.
오염도가 상당합니다.
디퍼렌셜 오일은 쉽게 변색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이 정도면 오염도가 상당하다고 봐야죠.

전륜도 교환.
4륜 차량 디퍼렌셜오일은
후륜, 전륜 모두 존재합니다.

디퍼렌셜오일을 주입기에 채워넣습니다.

흘러 넘칠때까지 채워줍니다.

제네시스DH 엔진오일
늘 사용하시는 합성유 입니다.
OWS NA RACING 제품이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계십니다.

스포츠 주행에 보다 만족감을 주는
합성유 입니다.

미션오일은 순환기로 순환했다고
끝난것이 아니고
레벨링 작업이 남았습니다.
미션오일 양을 맞추는 작업이며
온도에 맞춰 실시됩니다.

레벨링시에도 굉장히 깨끗한
완벽하게 교환된 미션오일을 볼수 있죠.

마지막으로 차량 점검까지 마치면
완벽하게 제네시스DH 합성유 교환
미션오일, 엔진오일, 디퍼렌셜 오일까지
모두 합성유로 교환 작업 끝!!